삶의 문제가 생겼을 때 문제에 집중하지 않고 긴장을 풀어 모든 것을 그 빛에 내 맡긴다.
그 빛은 내가 무슨 문제를 지니고 있는지 이미 알고, 해답도 알고 있다.
아주 환한 내안에 존재하는 그 빛
1. 작가 조셉배너
조셉배너는 1872년부터 1938년까지 미국에 살았던 기업가이며 부호이며 작가다. 그는 다수의 책을 집필하였으나 자신의 책을 익명으로 발간하였고 사후에서야 베스트셀러의 저자가 조셉배너임이 밝혀졌다
조셉배너는 문제로부터 마음을 철수할때 비로소 해결된다는 가르침을 전했다. 또 이성적인 자아를 비워내면 비로소 근원의 자아가 자신을 채워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가르쳤다. 그는 1900년대 초반의 영적운동에 큰 영향을 주었다.
2. 모든 두려움으로부터의 해방
두려움은 앞으로 일어나지 않은 것에대한 마음의 반응이다. 특히 돈이 주는 두려움과 힘으로부터 자유롭고 싶고 돈에 관계없이 모든 삶이 완벽히 조화로우면 얼마나 행복할까? 그렇게 될 수 있다. 삶의 모든 부분을 완벽하게 조화롭게 바꿀 수 있다.
당신은 부정적인 환경들을 통제할 지혜, 힘, 능력을 구하고 얻어라
당신을 부정적인 환경에서 영원히 자유롭게 만들어 당신의 진정한 위치를 찾아라.
마침내 선한 모든것이 당신 것이라 주장하면서
지혜롭고 강해져라 그러면 선한 모든 것들을 상속받을 수 있다.
3. 생각의 힘
"생각한대로 된다" 당신의 현재 환경 모두는 당신의 생각과 믿음이 창조하였다.
현실이란 믿음으로 굳어진 과거의 생각들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현실을 부정하면서 하나님까지도 부정한다.
이 문제는 우리의 생각이 부정적이고 파괴적인 잠재의식에 길들여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면서 생긴다. 자신의 마음을 잘 관찰하면 이런 부정적인 생각들을 경계하고 더 이상 부정적인 생각들에게 힘을 보태지 않을 수 있다.
생각에 어떤 특정한 느낌을 더해 감정을 만들면 마치 살아있는 것처럼 더 많은 생생한 생각들이 계속돌아온다. 독버섯이 될 수도 있고, 약초가 될 수 또 있다. 그러므로 내가 원하지 않는 모습들은 입 밖으로 표현하지도 말고 생각하지도 않도록 자신의 마음을 살펴야 한다.
4. 풍요의 법칙
산상수훈을 통해 예수님이 말씀하시길
"염려하여 이르기를,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마실까. 무엇을 입을까 하지 말라. 너의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서 이 모든 것이 네게 필요한지 아심이라. 그러므로 너희는 먼저 그 나라와 그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이 너희에게 더해질 것이다."라고 하셨다. 하지만 이 말씀을 실천하며 사는 사람이 별로 없다.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한다는 것은 하나님이었다면 했었을 생각만을 하는 의식상태를 말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필요를 아시고 공급해 주신다는 것이 깨달아질 때까지 말씀의 약속을 붙들어야 한다.
5. The Way
하나님이 주시는 풍요의 길 즉 아무 걱정이 없고 하나님의 풍요의 파이프와 연결되어 모든 삶이 자유롭고조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마음을 지켜야 한다. 모든 부정적인 생각들, 의심, 두려움, 걱정, 근심, 염려, 비난, 비판, 질투, 부러움, 짜증, 불친절, 분노, 증오, 나약함, 낙담, 병, 가난에 찌든 생각들로부터 마음을 지켜내야 한다. 이런 거짓된 생각으로부터 마음을지켜야만 풍요의 원천과 연결될 수 있다. 그러면 우리의 삶에 모든 선한 결과들을 가져다준다.
하나의 생각은 그와 유사한 생각만을 끌어당긴다.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은 진짜로 당신이 원하는 것들이 이루어 지는 것을 막는다.
생각이 곧 믿음인 것이다.
6. 긍정적인 생각, 두려움 없는 마음
생각을 바꾸는 정신적인 작업들은 겉으로는 보이지 않는다. 그러므로 정신적인 훈련을 거듭하고 있다면 현재의 외부 모습과 상황은 관심을 두지 말아야 한다. 우리는 하나님의 법칙을 이해했고,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생각, 말, 행동을 하게 되었다. 마음에는 다양한 파동을 지닌 생각들이 존재한다. 부정적인 파동은 질병, 부조화, 문제들을 끌어당기지만 긍정적인 생각은 모든 유익한 것을 끌어들인다. 마음의 주파수를 맞추는 사람은 오직 자신뿐임을 기억하라.
7. 당신은 왕의 자손이다.
예수님을 믿고 하나님의 아들이 된 우리는 아버지가 주신 모든 것을 두려움없이 자유롭게 쓰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것은 성령이 우리안에서 자유롭게 자신과 타인의 물질적 삶과 육체적 건강에 관해 진실하고 순수한 생각을 해야 한다.
하나님의 마음이 모든 참된 생각은 근원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으로 돈을 써라. 인류를 위해 돈을 써라. 하나님의 마음으로 돈을 쓰는 것은 하나님의 무한한 원천을 여는 것이다. 이것이 영적인 삶과 물질적인 삶 모두에 무한한 원천을 흐르게 한다. 이것이 우리를 모든 풍요의 삶으로 인도하는 길이다.
나는 하나님이 하실만한 생각을 하고 하나님이 하실만한 행동을 한다.
하나님은 나를 사랑하시고 나를 돌보시며 나에게 필요한 모든것을 언제나 가장 좋은 것으로 준비해 주신다.
이 말씀이 모든 행동과 생각의 근원이 될때까지 훈련하라.
그러면 모든 풍요의원천의 문을 여는 것이다.
댓글